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상] 컴퓨터 활용 1급 필기 합격!! 컴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0: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 포스팅했는데 하루 만에 다시 포스팅 쓸 줄 몰랐어요. 홋홋 ​ ​ https://blog.naver.com/데힝 민국 6370/22첫 4843쵸쯔쵸쯔 496


    제가 여기 글을 쓰고 있으니까 필기 시험에 합격하면 제 컴퓨터 공부법 관련 글을 쓰고 싶다고 했는데, 맞아요! 한 번 시험 봤더니 합격했어요.쿠쿠쿠


    >


    두둥~~그럼 지금부터 제 공부법과 문제집 추천등 여러가지 말해볼게요!! 흐흐



    먼저 저는 컴퓨터게임 1급인 필기을 독학으로 공부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의문집을


    >


    여러분 아시죠? 국민 문재가 ​ 시 연봉인 공~~~​ 사실 시 연봉인 공 속에서도 콤후와루 관련 글의 집은 ​의 종류가 아주 매우 다양하지만 ​ 나는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필기의 정리'를 추천합니다!!​


    >


    제가 산 시나곤콘활 1개급 총정리서에는 목차로 보는 것과 함께 핵심요약+기출문제+실전문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가 이 문제집을 산 이유!!) 단지 개념정리 같은 문제집에는 하나의 개념이론이 가득해서... 문제는 조금밖에 없었습니다!! 고로 나는 문제중심의 문제집을 골랐습니다!!


    (위에서 제가 독학으로 공부했었어요!! 사실 공부의 비결은 다양해요!! 학원,인강,독학..등 그 중에서도 제가 왜 굳이 독학으로 공부를 했냐면, 후훗.... 제가 돈이 많이 드는걸 싫어하는 성격이에요.) 왠지 학원과 인강에게 돈을 쓰기가 아까워요그래서 저는 되도록 스스로 공부를 해보고, 가정이 안되면 학원이나 인강을 찾는 스타 한명입니다.혼자서는 어렵으신 분은 학원이나 인강도 좋은 선택이 될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전 독학을 추천합니다


    나는 먼저 공부 기간을 길게 땄습니다. ​, 무려 1개월!을 잡았나요 ​ 사실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 나도 하나울하고 오는데. 건(명명 출근)공부할 때마다 이 정 내용 없어요..(집에 오면 녹초;;)​ 그래서 우선은 긴 1월을 따놓고 ​ 하루에 1~2가끔씩(기둥도 1~2대 테러에서도.)​, 매 하나 메일 하나 배웠습니다!!​ 그런데 이 선 중요한 것은 정내용 나는 ​ 하루도 빠짐없이 공부했어요.​ 하루에 할 분량을 정하고 ​의 분량을 다하면 스이고 나 놀고.(night이조)​ 이렇게 해서 문재가를 2~3번은 봤어요.그래서, 기출문제를 연도별로 뽑아서 계속 풀었는데, 어제 시험에서 기출문제가 같은 것이 출제되거든요!! 역시 기출문재가 답인 것 같습니다.쿠쿠쿠


    사실 이렇게 기간을 길게 잡아놓고 하루에 할 분량을 정해서 공부하는게 금시는 제 공부 풍속이 된거 같아요!! 대학 시험공부할 때도 저는 이렇게 공부해요.정말 저한테 맞아서 다행이에요.여러분도 제 공부법을 참고해 두시고 나만의 공부 풍속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쪽에서 공부법의 글을 마무리 짓고 컴활하나급 실기 허가문을 꼭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역시 다른 문장을 쓰겠습니다.(꾸벅꾸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