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를 TV로 볼 수 있는 딜라이브플러스 설치해봤어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8:36

    요즘은 TV보다는 넷플릭스 같은 다양한 매체를 많이 보게 됩니다.요즘 보고 싶은 다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PC나 모바하나 대신 TV에서 크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찾아보고 알게 된 것이 바로 딜라이브 플러스다.한마디로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것 이상의 활용과 경험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


    개봉하면 이동하기 편리한 경우가 이렇게 등장한다.기존 셋톱박스 등은 크기가 크기 때문에 집에 두고 사용해야 했지만 이 정도만 있으면 감상하고 싶은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넷플릭스에 대응하기 위해 가입 가이드와 전용 버튼이 달린 리모컨을 제공한다. 이것은 편리하군요.딜라이브 플러스 본체와 HDMI 라인, 유선 인터넷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따라서 준비할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


    지금까지 다양한 셋톱박스를 봤는데 디자인이 꽤 멋지다.1단 매우 미니멀한 모습을 지니고 있고 쟈싱의 모양과 흰색의 조화가 멋지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 같네요.역시 무게뿐만 아니라 크기도 작아 새로운 공간을 만들 필요도 없이 그냥 근처에 두기만 하면 될 정도네요.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부착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측면에는유선인터넷연결단자가있어필요할때활용하셔도됩니다.그러나 선이 짧은 본인 위치가 적당하지 않은 경우 무선으로 Wi-Fi 연결을 활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사용하시면 오프됩니다.HDMI를 지원하기 위해 영상으로만 오디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좋을 경우 외부 스피커 연결단자를 이용하셔도 됩니다.사운드 바도 대응하고 있는 케이블이므로, 왜 돌비 오디오 대응인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잘 준비해서 넷플릭스 본인의 콘텐츠를 감상하시면 상당히 실감나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기본적으로 8GB의 스토리지 용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앱을 설치할 수 있고 USB 연결을 통해서 영화, 사진, 오디오 파일을 간단하게 재생활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다양한 활용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얼마 전까지 딜라이브 플러스와 유사한 형태의 셋톱 박스를 몇 개 설치해 보았습니다만, 가장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아래와 같이 전원과 HDMI 라인을 연결하여 무선을 이용할 경우 LAN 선까지 연결한 후 특별한 공간을 만들기 보다는 TV 아래 적당한 곳에 보통 두면 끝입니다.아! 또 하나 있네요. 리모컨 건전지를 넣습니다.설정할 때 여러 번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


    인스톨이 완료되면, 가까운 시일내에 설정을 해야 합니다.저의 경우 무선 인터넷 연결을 위해 한 단계 더 있으며, 유선의 경우 소유자로도 술술 진행됩니다.사용 동의 등의 몇 가지 단계를 거쳐 TV 환경 설정부터 시간까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고로 기계에 대해 잘 모르는 여성분들은 나쁘지 않고 부모님들도 아주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실 이 부분을 위해서 딜 라이브 플러스를 설치하기 때문에 제1먼저 접속해서 봤다.리모컨을 보면 독특해서 전용 버튼을 가지고 있어요.다른 셋톱박스처럼 앱을 설치하고 검색하고 실행해야 하는 몇 가지 단계를 거치지 않고 이걸 한번 누르면 언제든지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해요.


    >


    저는 이미 가입되어 있습니다만, 당초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은 딜라이브 플러스 메인 화면 또는 모바일이 나쁘지 않으므로 PC로도 신청 후 로그인하시면 되므로, 편하실 수 있습니다.당초, 가입한 경우 1개월 무료인 거 아시죠?그리고 다음부터는 리모컨 전용 버튼만 눌러도 이렇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어쩌면 제가 아는 기기 중에서 가장 빨리 연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IPTV의 경우, 지면파나 케이블 TV등을 볼 수 있습니다만, 약정이 나쁘고, 매월 요금이 나쁘지 않고 개점됩니다.또 다른 OTT셋 톱 박스의 경우도 1달만 보이고 이용료를 담에서 내야 하는 경우도 많은 디 디 라이브 플러스의 경우 기기 구입을 제외한 약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그래서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살펴봤는데요.무려 2만개가 넘는 국내외의 다양한 영화, 드라마, 예능을 위해 아이들이 볼 수 있는 교육 등의 영상이 준비되어 있어서 상당히 놀랐습니다.다른 OTT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말들도 포함되어 있어서 '이거 안 예쁘면 정예기 지루하지 않다'는 소견이 생길 정도네요.


    >


    먼저 블루투스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키보드와 마우스 등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검색 등을 할 때도 이 기능을 활용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또한 하 본인은 바로 미러링을 지원하지만 일반 연결기기에 비해 안정적이고 매우 빠르게 연결됩니다.그래서 화질이 본인 사운드도 확실히 좋겠죠그래서 다른 이브 플러스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정말 많기 때문에 추가로 필요한 기기를 구입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점도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


    넷플릭스를 큰 화면에서 매우 편리하게 올바르게 볼 수 있으며, 추가 비용 없이 추가되는 수많은 콘텐츠도 즐기고, 또 스마트폰 미러링으로 괴다.제 작업도 쉽게 TV에서 즐길 수 있으니 어때요? 멋지지 않으면 신인가요?앞으로 다양한 사용기를 남겨나가도록 하겠습니다.만약 더 자세히 알고 싶다, 자신 있는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딜라이브 플러스를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내용이라 멋지지만, 무엇보다 스마트 스피커가 눈에 띄네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