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혜승] '화려한 싱글'을 부른 가수 양혜승, 간만에 '슈가맨3'에 등장!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1:52

    >


    ' 화려한 싱글'을 부른 가수 양히에승이 '슈 카멩 3'에 등장하고, 근황을 알렸다. 양혜순 씨는 이 음악을 부르고 결혼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아줌마가 됐다. 결혼 5년째"로 소개하고 놀라게 했습니다. 가수 양히에승은 "결혼 5년 차다, 본의 아니게 죄송합니다"라고 팬에게 사과를 했어요. ​ 3일 오후 방송된 JTBC예능 프로그램'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이하'슈 카멩 3')는 '100달러 도전 특집'가 장식된 가운데 유, 재석이·하송웅, 유·히욜·황광희, 킴이봉은 헤이스 세 팀에서 본인 눕히고 슈 카멩을 소개했습니다. 김이 본인 팀의 슈가맨은 '화려한 싱글'을 부른 양혜순이다. 김 이봉잉눙슈카송을 "2003년에 발표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파격적인 가사가 있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이국주가 슈가손의 제보자로 등장했습니다. 내가 혼자 술을 마실 때 많이 듣는다. 저를 대변합니다. 그만큼 배신감을 느낀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양혜승은 활동 당시와 다름없는 성량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그의 새 본인은 무대에 관객들도 함께 즐겼다. 뜨거운 무대 뒤 양혜승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내가 화려한 싱글을 부르지 않은 본인. 그런데 결혼 5년째다. 본의 아니게 죄송하게 됐다고 사과했습니다. 슈거송의 제보자로 등장한 개그만이 이국주의의 배신감을 느낀다는 얘기를 이해시켰다. 역시 양혜승은 방송에 본인이 오지 않았을 뿐 노래해주시는 행사에는 다니고 있었다며 언니 멋지다는 음악을 내고 활동하고 있는 sound를 밝혔다. ​ 양히에승은 오랜만 슈 카멩 3에 출연을 하고' 화려한 싱글'를 부르며, 여전한 가창력을 뽐냈다. 양히에승은 총 97불을 받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