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과 꿈해몽 그중에서도 맛있게 먹는 꿈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3:13

    >


    맛있어 보이는 사과를 다른 사람에게 건네주면? '나쁘지 않다'로 되돌아오는 업무적 성과가 나쁘지 않은 결과치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제 할아버지 당신도 과수원을 하셨는데, 빨갛게 익기까지는 아주 어려운 시각과 노력이 걸립니다. 쉽게 해석하면 익을 때까지 열심히 농사를 지어서 남에게 준 것처럼 해석될 것 같네요.​​


    >


    사과과일의 무를 보았는데 주렁주렁 했다면? 많이 매달릴수록 더 좋은 길몽에 해당된다고 하더군요. 사업을하시는분들은더확대해서과인가를받을수있는기회가찾아오고,직원을두게되면요. 저도 이러면 밤이라도 자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하.


    >


    대등한 이야기지만 좀 다르다, 나무에 매달린 사과를 손으로 집었다면? 이것도 1,2개가 아닌 많이 먹을수록 더 좋은 길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매달린 것을 따는 것은 재물로 해석되기 때문에 사과만큼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


    >


    또 사과를 옷으로 바삭바삭 닦으면 굉장히 빛이 나잖아요. 꿈에서는 기발한 사과를 보게 되면 지금까지 해온 1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된답니다. 사과,꿈의해몽,하과인만봐도이렇게과일의의미가다양했습니다.이런 스토리는 어디서든 sound 져도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는 꿈은 왜 도저히 찾을 수 없었습니까?​​


    >


    그렇다고 포기하는 내가 아니기에 사과의 꿈인 해몽 속에서 맛있게 먹는 꿈을 발견했습니다. 진행 중 하나가 좋은 쪽으로 성과를 거두게 되고, 주위에 인정받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맛있을수록 그 기쁨과 성과가 더 크고 자신감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아이플은 애당초 그럴 정도로 당신들의 맛도 맛있고 눈알이 튀어 자신감이 생길 것 같았는데 그걸 해보고 나니까 기분이 더 좋았어요.​​


    >


    그 외에 잼을 만들거나 상한 사과 스토리도 있었습니다. 귀추에 그렇게 함으로써 길몽이 되기도 하므로, 어색할 때는 조사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실제로 현재 진행 중인 1이 있어서 하필 이런 시기에 맛있게 먹었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보던 다른 어떤 것보다 자는 동안 꾸게 될 꿈을 신뢰하는 것 같아요. 귀추적으로 시기적절하게 잘 맞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